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APEC 정상회의로 인하여 경주 및 포항 일부 지역에서 배송지연이 예상되어 안내드립니다. 기간: 2025년 10월 29일(수) 00:00 ~ 11월 1일(토) 14:00 (특히 10월 30 ~ 31일 본 행사 기간에는 주요 도로가 전면 통제되며, 행사 전후로 통제 강도가 강화됩니다.) <배송 지연 예상 지역> 1) 전면 통제지역: 구황동, 천군동, 보문동, 신평동, 암곡동, 손곡동, 배반동, 북군동, 덕동, 보덕동, 황용동 2) 부분(일부)통제지역: 용강동, 황성동, 천북면, 동천동, 황남동, 하동, 진현동, 사정동, 인왕동, 황오동, 노서동, 노동동, 교동 3) 포항지역 부분 통제 지역 발생(크루즈 선박 숙소 사용으로 출,퇴근 시간대 전면 통제 예상됨)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에 따라 소멸된 포인트를 복구해드리며,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의 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다만 사전 안내 절차가 충분하지 않아, 고객님께서 소멸 예정 포인트를 미리 확인하실 수 없었던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대책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든 포인트를 복구하고, 추가로 1년의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리겠습니다. 소멸 포인트 복구 및 유효기간 연장 작업은 2025년 8월 13일(수) 06시 30분부로 적용 되었으며, 복구된 포인트와 기존에 보유 중인 포인트 모두 2026년 8월 13일(목)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앞으로는 카카오톡 채널 알림톡을 통해 포인트 소멸 예정일을 사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드림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쿠폰 발급 안내] 25년 5월 7일(수) 오후 4시 40분경 회원등급별 쿠폰 기능 수정되어 전체 발급 되었습니다. ------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급되는 회원등급별 쿠폰이 내부 시스템 이슈로 인해 정상적으로 발급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회원등급 산정 시스템의 오류를 수정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점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점검 일정: 2024년 12월 10일(화) 오전 4시 ~ 오전 6시 작업 영향: 점검 시간 동안 서비스 접속 및 이용 불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신고 기능 일시적 비활성화 안내 안녕하세요, 코리아보드게임즈입니다. 2024년 11월 7일(목) 오후 3시 40분에 리뷰 신고 기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구분 기존 변경 리뷰 신고 기능 유저의 신고 누적에 따른 리뷰 자동 블라인드 신고 기능 비활성화 시스템 변경 전, 유저의 신고가 일정 횟수 누적되면 리뷰가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 승인없이 자동으로 블라인드 되는 것은 시스템 악용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일시적으로 리뷰 신고 기능을 비활성화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에 블라인드된 리뷰는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 |
|
|
| Q. [배송] 주문 정보에서 송장 번호 조회 시, 배송 추적 내용이 없어요. |
|
간혹 이동하고 있으나, 송장 스캐닝 및 데이터 송수신 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 추적 데이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일까지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1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까지이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
| Q. [배송] 배송 마감은 언제인가요? |
|
주문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 1시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
| Q. [취소/교환/반품] 취소, 교환,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및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실수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자가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부터는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교환> 교환 상품 수거 후 동일 상품으로 재발송 됩니다. 교환 불가능 시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반품> 반품 상품 수거 후 반품 사유 확인하여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후 수일의 환불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문의 조회 |
접수번호
|
비밀번호
|
|---|
ⓒ KOREA BOARDGA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