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BEST FAQ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12, 오후 130~430(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고객센터 대표전화 : 031 - 965 - 7455

챗봇 바로가기

Q. [배송] 주문 정보에서 송장 번호 조회 시, 배송 추적 내용이 없어요.

간혹 이동하고 있으나, 송장 스캐닝 및 데이터 송수신 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 추적 데이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일까지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1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Q.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까지이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Q. [배송] 배송 마감은 언제인가요?

주문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 1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Q. [취소/교환/반품] 취소, 교환,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및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실수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자가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부터는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교환> 교환 상품 수거 후 동일 상품으로 재발송 됩니다. 교환 불가능 시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반품> 반품 상품 수거 후 반품 사유 확인하여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후 수일의 환불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 조회
접수번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