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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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기타]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12, 오후 130~430(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고객센터 대표전화 : 031 - 965 - 7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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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기타] ♥(찜하기)를 누른 콘텐츠와 상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Q. [배송] 주문 정보에서 송장 번호 조회 시, 배송 추적 내용이 없어요.

간혹 이동하고 있으나, 송장 스캐닝 및 데이터 송수신 지연 등으로 인해 배송 추적 데이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3일까지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1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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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결제] 무료 배송 기준이 알고 싶어요.

주문 건별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제주도를 비롯한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품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까지이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Q. [배송] 배송 마감은 언제인가요?

주문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 1입니다.

오후 1시 이전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 오후 1시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Q. [취소/교환/반품] 취소, 교환,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및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실수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자가 직접 취소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부터는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교환> 교환 상품 수거 후 동일 상품으로 재발송 됩니다. 교환 불가능 시 반품으로 전환됩니다.

<반품> 반품 상품 수거 후 반품 사유 확인하여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후 수일의 환불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기타] 게임의 입고 시기는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신작 및 입고 소식은 '뉴스'에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 받기를 눌러주시면, 재입고 시 알려드려요!

Q. [기타] 게임의 규칙이 궁금해요!
Q. [기타]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으신 택배 개봉 사진을 찍어 1:1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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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포인트]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 [포인트]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포인트는 구매 확정 시 지급됩니다.

구매 확정은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나면 자동 확정됩니다. 자동 확정 전 구매 확정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구매 확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Q. [배송]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현재는 국내 배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배송] 택배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지정 택배사로만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