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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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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제한사항 |
- A.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은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합니다.
- B. 일부 상품에 한하여 타 제조사, 총판에서 직접 A/S를 처리합니다. 예) 젬블로(젬블로 시리즈, 라온 시리즈 등), 6형제 바둑(신의한수 시리즈) 등
- C. 단종된 상품은 A/S가 불가합니다.
- D.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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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준 |
사유 예 |
구매 후 3개월 이내 |
구매 후 3개월 이후 (일부 상품 제외) |
상품하자 |
고객과실 |
누락 |
무상 |
유상 |
유상 |
파손 |
무상 |
유상 |
유상 |
작동불량 |
무상 |
유상 |
유상 |
배송비 |
회사부담 |
고객부담 |
고객부담 |
제조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을 인정하여 재생산한 경우 구매시일에 상관없이 무상처리 (단종상품 제외) |
박스손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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