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이야기

코리아보드게임즈의 그래비트랙스는 다릅니다

2024-04-19
347

 

그래비트랙스는 언어와 지역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최고의 놀이/교육 도구입니다. 지금도 세계의 어린이들이 자기만의 트랙을 설계하며 멋진 그래비트랙서로 성장하고 있지요.

 

 

 

 

그렇다면,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그래비트랙스는 모두 같은 그래비트랙스일까요?

 

 

아닙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의 그래비트랙스는 다릅니다. 

 

오직 코리아보드게임즈만이 대한민국의 어린이 안전기준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3번의 재생산

6번의 안전 검사를 거쳤습니다

 

대한민국의 안전 인증제도는 미국과 유럽의 인증제도를 포괄한 것보다 강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 제품에 있어서 환경호르몬과 중금속 용출 검사를 더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의 그래비트랙스 파워 시리즈는 해외 유통제품에 적용된 CE 인증만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KC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에 입고된 파워 시리즈도 처음에는 해외 유통 제품과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모두 CD 인증을 정상적으로 통과한 제품이었으나, 일부 부품에서 KC 인증을 통과할 수 없는 수준의 납 성분이 검출되었습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KC 기준에 맞는 부품 전량 재생산을 요구했고, 최종적으로 이 문제가 개선된 샘플을 받아냈습니다. 최종 샘플은 KC 인증을 통과했고 이렇게 개선된 재생산 제품도 입고되었으나, 이것만으로는 안심할 수 없었습니다.

 

샘플만이 아니라 이후 입고된 실제 판매 제품에 대해 다시 한번 안전검사를 진행해 확실하게 안전성을 담보한 뒤에 출시를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안전검사를 거듭 진행하여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을 때에야 여러분들께 내놓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드게임도, 그래비트랙스도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안전한 제품이 될 때까지 다시 만들고, 안심할 수 있을 때까지 다시 검사합니다.

 

 

우리가 안심할 수 없으면 팔지 않습니다.

더 자유롭게, 더 안전하게.

파워업한 그래비트랙스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댓글 (총 0 건)

12

/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