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주문자 정보와 필수 자료들을 정확히 확인해 주셨다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 여부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
이후 3일 이내에 발송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만 이벤트 및 기타 사유로 인해 A/S 문의량이 많을 때에는 답변 및 발송이 지체가 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A/S접수를 통해 반품접수를 진행하셔야 하며 불량 상품의 경우 회수 및 확인을 거쳐 새상품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혹 구매자 분 임의의 반송 건과 같이 A/S로 접수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지연되거나 반송 될 수 있으며 택배 분실 사고 시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환불은 구매하신 실제 구매처에서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직영몰(다이브다이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콩다콩, 카카오)에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사이트의 게시판/채팅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유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처 혹은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재발행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