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heck what has been going on!

스피디 피커스 출시

2019-01-02 14:55:50 165

 


 

 

<스피디 피커스>의 배경은 전도유망한 다국적 기업 '스피디 피커스 주식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주력사업은 쓸모없이 방치되어 먼지만 쌓여가는 잡동사니 중에서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찾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여기저기 아무렇게나 쌓여있는 잡동사니 속에서 필요한 물건을 잘 찾을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스피디 피커스>는 플레이어 이 회사의 직원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스피디 피커스 주식회사의 직원이 되어 물건을 찾고, 그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판매해 수익을 얻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에게는 잡동사니들이 구석구석에 놓여있는 여덟 장소 중 한 곳씩 배정되는데, 각각의 장소에서 같은 물건을 찾아야 합니다. 모든 장소는 서로 다르게 생겼고, 서로 다른 물건들이 놓여있는 것 같지만 놀랍게도 모든 장소에는 같은 물건들이 숨어있습니다. <스피디 피커스>에는 총 160가지의 물건이 나오는데, 한 장소에는 이 모든 물건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가장 먼저 물건을 찾은 플레이어만이 물건을 차지할 수 있으므로,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야 합니다.

 

 

 


 

 

물건을 찾은 후에는 해당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판매해서 수익을 얻어야 합니다. 물건은 수집가에게, 또는 온라인 거래, 경매장을 통해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 카드에는 이번 라운드에 판매할 수 있는 물건 유형과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나와 있어 플레이어들이 이번 라운드에 어떤 유형의 물건을 중점적으로 찾아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를 성사시키면 게임 중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런 특수능력은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줍니다. 예를 들어, 다른 플레이어의 장소 그림을 180도 회전시키거나 가림천을 던져 시야를 가리는 등 상대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 있는 행동들이죠. 여러 물건이 무작위로 배치된 장소 그림 속에서 특정 물건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이런 행동들이 겹쳐지면 게임이 더욱 어려워지게 되죠.

 

 

 

 

<스피디 피커스>는 총 3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거래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온전히 숨은 그림 찾기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인턴 모드, 수집가 카드와 온라인 거래 카드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내는 사람이 승리하는 사원 모드, 그리고 게임이 끝났을 때 더 큰 보너스를 주는 경매장 카드가 더해진 관리자 모드가 있습니다.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구글+
  •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