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heck what has been going on!

보드게임 3종 리뉴얼 소식

2018-11-08 18:21:31 188

 

기존에 출시됐던 보드게임 3종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1. 뉴 흔들흔들 해적선


 


 

1) 다채로워진 말들

기존 <흔들흔들 해적선>에는 똑같이 생긴 펭귄 말이 여러 개 들어있었지만, <뉴 흔들흔들 해적선>에는 펭귄 말 이외에도 문어, 게, 대포, 보물상자, 닻, 선박용 핸들 등 다양한 말들이 추가됐습니다. 또한, 모든 펭귄 말들이 서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며, 더욱 귀여워졌습니다.


 


 


2) 안정감 있는 펭귄 말

<뉴 흔들흔들 해적선>의 펭귄 말들은 기존의 펭귄 말보다 균형을 잡기 쉽게 디자인 되어 어린이들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새로운 모양의 배

해적선을 받치는 받침대가 파도 모양으로 바뀌었으며, 해적선에 꽂을 수 있는 널빤지가 추가되었습니다.

 

 

 

2. 로스트 시티


 


 


1) 새로워진 일러스트

<로스트 시티> 신판은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벵상 듀트헤(Vincent Dutrait)의 그림으로 더욱 아름다워졌습니다.


 


 



2) 더 긴 탐험

<로스트 시티> 신판에는 확장게임이 추가됐습니다. 양면 게임판으로 한쪽 면은 <로스트 시티> 구판과 동일하게 카드를 5종류 사용하며, 반대쪽 면은 6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더욱 긴 탐험이 가능합니다. 



 



3. 우봉고 미니


 


 

1) <우봉고>와의 다른 점

<우봉고>에서 다른 모든 요소들을 제거하고 플레이어들이 동시에 각자에게 주어진 퍼즐을 푸는 경쟁만을 남겼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우봉고>처럼 각자 자신에게 주어진 퍼즐판의 흰색 칸을 퍼즐 조각으로 채워야 합니다. 가장 먼저 채운 플레이어는 1부터 20까지 천천히 세고, 숫자를 세는 동안에 문제를 푼 플레이어들은 함께 점수를 받습니다. 9라운드 동안 진행되는 <우봉고>보다는 한 라운드 짧은 8라운드 동안 게임을 진행하고, 가장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우봉고 미니>의 퍼즐판에는 <우봉고>에서와는 달리 퍼즐 조각의 조합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2) <우봉고 미니> 구판과의 차이점

<우봉고 미니> 구판은 쉬운 퍼즐은 퍼즐 조각 2개, 어려운 퍼즐은 퍼즐 조각 3개를 사용했지만, <우봉고 미니> 개정판은 <우봉고>와 마찬가지로 쉬운 퍼즐은 퍼즐 조각 3개, 어려운 퍼즐은 퍼즐 조각 4개를 사용해 퍼즐의 난이도를 <우봉고>와 비슷하게 유지했습니다. 또한 <우봉고 미니> 구판은 <우봉고>처럼 문제 카드별로 사용하는 퍼즐 조각이 지정되어 있지만, <우봉고 미니> 개정판은 8개의 퍼즐조각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구글+
  • 네이버